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||||||
2 | 3 | 4 | 5 | 6 | 7 | 8 |
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Tags
- 코드블럭 테마
- LayerMask
- 너비 우선 탐색
- Raycast
- 유니티 시야 가림
- 소스코드 줄번호
- 유니티 리소스매니저
- ML-Agents
- 유니티 오브젝트 풀링
- unity
- LookRotation
- 깊이 우선 탐색
- Mathf.Clamp
- 알고스팟
- 유니티 Vector3
- 유니티 머신러닝
- 유니티 InputManager
- InputManager
- c++
- git-lfs
- 오브젝트 풀링
- 유니티 Rotate
- 유니티
- LFS
- c++ 문자열 자르기
- 이진트리
- 유니티 Collision
- Quaternion.Euler
- eulerAngles
- 유니티 ResourceManager
Archives
- Today
- Total
무민은귀여워
memo) Unity .gitattribute 설정 본문
반응형
유니티 git-lfs 관련 설정
.gitattribute 파일
https://gist.github.com/nemotoo/b8a1c3a0f1225bb9231979f389fd4f3f
.gitattributes for Unity3D with git-lfs
.gitattributes for Unity3D with git-lfs. GitHub Gist: instantly share code, notes, and snippets.
gist.github.com
반응형
'IT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memo) 유니티 레이캐스트 RayCast, BoxCast, SphereCast 스크랩 (0) | 2020.01.15 |
---|---|
유니티 코루틴의 문법 (0) | 2020.01.03 |
유니티 기본 함수 정리 (0) | 2019.12.28 |
memo) mlagent-learn commands 및 hyperparameter (0) | 2019.12.12 |
memo) Brain model 을 .bytes 대신 .nn 을 사용하게 하기 (0) | 2019.12.12 |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