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
Tags
- unity
- 유니티 Collision
- LookRotation
- 이진트리
- 유니티
- 유니티 Rotate
- InputManager
- 소스코드 줄번호
- ML-Agents
- c++ 문자열 자르기
- LFS
- 유니티 리소스매니저
- Raycast
- git-lfs
- 알고스팟
- 오브젝트 풀링
- LayerMask
- 유니티 머신러닝
- 너비 우선 탐색
- 유니티 오브젝트 풀링
- 유니티 시야 가림
- 깊이 우선 탐색
- eulerAngles
- Mathf.Clamp
- 유니티 InputManager
- 유니티 Vector3
- c++
- 코드블럭 테마
- Quaternion.Euler
- 유니티 ResourceManager
Archives
- Today
- Total
무민은귀여워
stack 구현 본문
반응형
#include<iostream> using namespace std; template<typename T> class Node { public: Node() : Next(nullptr) { } T Value; Node<T>* Next; }; template<typename T> class MyQueue { public: MyQueue() { Last = new Node<T>(); First = Last; First->Next = Last; } void push(const T& in) { auto Temp = new Node<T>(); *Last = Node<T>(in); Last->Next = Temp; Last = Temp; } void push(T&& in) { auto Temp = new Node<T>(); Last->Value = in; Last->Next = Temp; Last = Temp; } T pop() { T ret = First->Value; Node<T>* Temp = First->Next; delete First; First = Temp; return ret; } bool empty() { return First == Last; } unsigned int size() { int ret = 0; Node<T>* Temp = First; while (Temp != Last) { Temp = Temp->Next; ++ret; } return ret; } public: Node<T>* First; Node<T>* Last; }; template<typename T> class MyStack { public: MyStack() :top(-1), capecitySize(5), Data(nullptr) { } void push(const T& in) { if (Data == nullptr) { Data = new T[capecitySize]; } if (top+1 >= capecitySize) { T* Temp = Data; capecitySize *= 2; Data = new T[capecitySize]; memcpy(Data, Temp, sizeof(T) * top); delete[] Temp; } Data[++top] = in; } void push(T&& in) { if (Data == nullptr) { Data = new T[capecitySize]; } if (top+1 >= capecitySize) { T* Temp = Data; capecitySize *= 2; Data = new T[capecitySize]; memcpy(Data, Temp, sizeof(T) * top); delete[] Temp; } Data[++top] = in; } T pop() { return Data[top--]; } bool empty() { return top == -1; } int size() { return top + 1; } public: int capecitySize; int top; T* Data; }; int main() { MyQueue<int> q; q.push(1); q.push(2); q.push(3); cout << "size : " << q.size() << endl; cout << "empty? :" << q.empty() << endl; for (int i = 0; i < 3; i++) { cout << q.pop() << endl; } cout << "empty? :" << q.empty() << endl; cout << "ddd" << endl; MyStack<int> s; s.push(1); s.push(2); s.push(3); cout << "empty? :" << s.empty() << endl; cout << "size : " << s.size() << endl; for (int i = 0; i < 3; i++) { cout << s.pop() << endl; } cout << "empty? :" << s.empty() << endl; return 0; }
반응형
'IT > 기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짐벌락(gimbal lock)과 사원수(쿼터니언, quaternion) (1) | 2021.05.18 |
---|---|
memo) redis 패턴으로 데이터 삭제 (0) | 2021.05.17 |
list 구현 (0) | 2021.05.17 |
vector 구현 (0) | 2021.05.17 |
xcode 11에서 cocos2d-x v3 빌드 실패 시 해결 방법 (0) | 2020.02.2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