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Tags
- git-lfs
- 유니티 ResourceManager
- 유니티 Collision
- 유니티 InputManager
- Mathf.Clamp
- 유니티
- 오브젝트 풀링
- LookRotation
- LayerMask
- 알고스팟
- 너비 우선 탐색
- 소스코드 줄번호
- 코드블럭 테마
- InputManager
- 유니티 리소스매니저
- 유니티 시야 가림
- 유니티 Rotate
- unity
- 유니티 머신러닝
- ML-Agents
- c++
- Raycast
- eulerAngles
- 유니티 오브젝트 풀링
- Quaternion.Euler
- 깊이 우선 탐색
- 유니티 Vector3
- LFS
- 이진트리
- c++ 문자열 자르기
Archives
- Today
- Total
무민은귀여워
반사 벡터 ( reflection vector ) 본문
반응형
반사각을 구하기 위함
(아래 그림에서) v로 들어왔을 때 R을 구한다.
dot : 내적
V : 입사 방향의 (x,y,z) 성분을 가진 벡터
R : 새로운 반사 방향의 (x,y,z) 성분을 가진 벡터
N : 해당 면의 Normal Vector (Normalized 된 것)
R = -R1 = V - 2 * N * (V dot N)
참고 사이트
[ 알카노이드 제작 준비 작업 메모 ]
반응형
'IT > 기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메모) 윈도우 콘솔 설정 (0) | 2019.07.18 |
---|---|
메모) CFileFind - 파일 검색 (0) | 2019.07.17 |
0710 과제 (0) | 2019.07.10 |
*.ini 파일 읽고 쓰기 (0) | 2019.07.10 |
0709 과제 (0) | 2019.07.09 |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