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||||||
2 | 3 | 4 | 5 | 6 | 7 | 8 |
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Tags
- c++ 문자열 자르기
- 유니티 머신러닝
- git-lfs
- 유니티 시야 가림
- c++
- 너비 우선 탐색
- InputManager
- 소스코드 줄번호
- 알고스팟
- 유니티 InputManager
- 코드블럭 테마
- 유니티 Vector3
- Mathf.Clamp
- unity
- eulerAngles
- Raycast
- Quaternion.Euler
- 유니티 ResourceManager
- LayerMask
- 유니티 Collision
- ML-Agents
- LFS
- 유니티
- LookRotation
- 유니티 Rotate
- 유니티 오브젝트 풀링
- 이진트리
- 깊이 우선 탐색
- 오브젝트 풀링
- 유니티 리소스매니저
Archives
- Today
- Total
무민은귀여워
memo) LearnOpenGL 예제 번역 블로그 본문
반응형
https://heinleinsgame.tistory.com/7?category=757483
[Learn OpenGL 번역] 2-4. 시작하기 - Hello Triangle
Hello Triangle 시작하기/Hello Triangle OpenGL에서 모든 것은 3D 공간 안에 있습니다. 하지만 화면과 윈도우 창은 2차원 픽셀 배열입니다. 그렇기에 OpenGL 작업의 큰 부분을 차지하는 것은 모든 3D 좌표를 화면..
heinleinsgame.tistory.com
반응형
'IT > 기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xcode 11에서 cocos2d-x v3 빌드 실패 시 해결 방법 (0) | 2020.02.25 |
---|---|
프로세스와 스레드의 차이 (0) | 2019.12.14 |
안티엘리어싱 SSAA / MSAA / FXAA / SMAA (0) | 2019.09.04 |
메모) directx 렌더링 파이프라인 / 그래픽 파이프라인 (0) | 2019.09.02 |
[Visual Studio 2019] MFC 프로젝트에서 sqlite3 사용하기 (0) | 2019.08.03 |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