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||||||
2 | 3 | 4 | 5 | 6 | 7 | 8 |
9 | 10 | 11 | 12 | 13 | 14 | 15 |
16 | 17 | 18 | 19 | 20 | 21 | 22 |
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Tags
- 유니티 InputManager
- 유니티 Collision
- 너비 우선 탐색
- LookRotation
- Mathf.Clamp
- 유니티 오브젝트 풀링
- 소스코드 줄번호
- 유니티
- LFS
- 유니티 Vector3
- ML-Agents
- LayerMask
- 유니티 ResourceManager
- Raycast
- 유니티 시야 가림
- 오브젝트 풀링
- eulerAngles
- 이진트리
- 유니티 머신러닝
- Quaternion.Euler
- 유니티 리소스매니저
- git-lfs
- 코드블럭 테마
- 유니티 Rotate
- c++ 문자열 자르기
- c++
- 깊이 우선 탐색
- 알고스팟
- unity
- InputManager
Archives
- Today
- Total
무민은귀여워
memo) mlagent-learn commands 및 hyperparameter 본문
반응형
https://github.com/Unity-Technologies/ml-agents/blob/master/docs/Training-ML-Agents.md
Unity-Technologies/ml-agents
Unity Machine Learning Agents Toolkit. Contribute to Unity-Technologies/ml-agents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.
github.com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uMa4tD2bieY&list=PLctzObGsrjfwYHL1obWlVdPRbpubkuKWp&index=14
학습을 시키고 싶으면 anaconda prompt 에서
1
2
3
|
mlagents-learn --train --slow trainer_config.yaml
// 혹은
mlagents-learn --train --run-id="Ball Train 0" trainer_config.yaml
|
cs |
를 입력하면 유니티에서 재생 누르라는 문구가 뜬다.
참고) 이전 학습을 이어서 하고 싶으면 --load 를 추가하면 된다.
ex) mlagents-learn --train trainer_config.yaml --run-id="Ball Train 0" --load
이때 trainer_config.yaml 파일은 다운받은 ml-agents 폴더 하위의 config 폴더에 있다.
이것을 복사하여 원하는 유니티 프로젝트에 넣어 사용하면 된다.
반응형
'IT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memo) Unity .gitattribute 설정 (0) | 2020.01.03 |
---|---|
유니티 기본 함수 정리 (0) | 2019.12.28 |
memo) Brain model 을 .bytes 대신 .nn 을 사용하게 하기 (0) | 2019.12.12 |
memo) assets -> create -> ML-Agents 메뉴가 없음 (0) | 2019.12.12 |
유니티 머신러닝 ML-Agents 준비 (1) | 2019.12.11 |
Comments